남자성인용품 직접 써본 후기

남자성인용품 직접 써본 후기


얼마전에 거리를 지나가다 성인용품가게가 보여 한번 들어가 보았었습니다
예전에는 좀 촌스러운 색으로 가게에 랩핑이 되어있는 남자성인용품매장이 많았는데
이제는 깔끔하고 트렌디한 느낌이나는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매장이다보니 부담없이
들어갈수가 있었는데요

남자성인용품 남자성인용 성인용품 콘돔 러브젤 www.sexypeach.co.kr


 남자성인용품



그동안 알고있었던 남자성인용품 말고도 여러가지 용품들이 있어 신기하면서도
한번 써보고싶다는 생각을 했었네요
매장에서는 주로 구경을 하고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오나홀 종류인 텐가
제품을 가장 기본형인 1회용 제품을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처음 접하고 쓰는 성인용품이라
가장 가격대가 저렴하고 기본적인걸 골랐는데 써보니까 신세계가 열리더군요
왜 텐가가 유명한지 알게된 계기였습니다
그리고 1회용이더라도 무척 퀄리티가 있어보였으며 안에 젤도 동봉이
되어있어서 따로 젤도 구매안해도 되었었네요 가격은 1만정도 하는 모델이였구요
1회용이라 그런지 뒷처리도 깔끔하고 만족한 상품이였습니다
내부를 설명하자면 실리콘 제질로 되어있어 젤 없이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구요 젤이있다면
느낌이 무척 부드럽습니다 다만 처음에 조금 차가운 느낌이나서 약간 이물감이 들지만
그래도 하다보면 그런걸 잊게 되구요 안에 쉐입이 좋아서 그런지 하는 내내 굉장한 자극이
지속되어있습니다
다음에도 남자성인용품인 텐가를 알아볼때 다른 모델로 그리고 여러번 사용할수 있는 제품을 사야겠다 생각할정도로 괜찮은 경험이였네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남자성인용품으로 신세계를 만나다